동남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커머스 플랫폼 Lazada

2016년부터 알리바바 그룹의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후, 현재 연간 8,00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라자다에서 구매를 하고 있으며, 2012년 설립 이후 주문량이 분기 연속 2배 성장할 만큼 동남아 시장에서는 가장 인기 있고, 성장 속도가 빠른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Lazada의 공식 파트너사인 CKBRIDGE가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으로의 진출을 지원해드립니다.


7,000여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동남아 최대 규모 쇼핑몰

한국의 코스메틱, 건강식품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를 비롯하여 세계적인 브랜드 7,000여개가 입점하여 Lazada를 통해 동남아의 고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왜? Lazada를 이용해야할까요?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 지역에 Lazada의 인프라와 서비스를 통해 성공적인 진출을 할 수 있습니다.

SOUTH-EAST ASIA!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 6개국의 이커머스 시장을 향한 첫 걸음, LAZADA와 함께 한 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태국
베트남
베트남
필리핀
필리핀
  • $3조

    6개국가 통합 GDP

    세계에서 4번째로 큰 규모

  • 5.2%

    GDP 성장률

    2018-2022 GDP 성장률 예측

  • 6억 5천

    통합 인구수

    인구수 기준 3번째로 큰 규모

  • $2,875

    1인 기준 소비액

    2020년 1인 기준 연 소비액 예측

  • 45.3%

    젊은 층 인구 비율

    20~49세 사이의 인구수

  • $250억

    인프라 투자 금액

    OBOR 명목으로 동남아에 투자되는 금액

  • 70%

    인터넷 보급율

    모바일 보급으로 높은 성장 잠재력

  • $1,720억

    이커머스 사이즈

    2025년 마켓 사이즈 예측

Only Lazada

LAZADA에서만 제공하는 인프라와 서비스로 한결 편한 동남아시장 진입이 가능합니다.

Lazada 자체 풀필먼트
물류 시스템 LGS

Lazada는 6개의 거점 국가에 15개의 대규모 물류센터, 400여개의 배송 거점 지역과 3,000개 이상의 배송처를 구축하여 운영 중 입니다. 85% 이상의 배송은 Lazada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 이뤄지고 있으며,  한국에도 Lazada 자체 글로벌 배송 솔루션인 LGS를 통해 해외배송과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습니다. 한국 셀러는 LGS를 통해 동남아 5개국에 판매가 가능합니다. (싱가폴/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 Lazada 한국 물류센터로 상품을 보내 주시면, 진출하시는 각 국가 고객한테까지 직접 발송해드립니다. LGS를 통해 마켓 평균 대비 저렴한 요율 혜택과 함께 편리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한국 셀러들을 위한
안정적인 마케팅 전개

K-Beauty를 테마로 한국 셀러들을 위한 캠페인에 매달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특정 테마 캠페인, Flash Sale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한국 셀러를 집중 담당하는 담당자분들이 안정적인 온보딩을 위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개최되는
Lazada 메가 캠페인

매년 3월, 6월 , 9월, 11월(광군제), 12월에 진행하는 Lazada의 가장 큰 캠페인으로 11월의 광군제의 경우 알리바바그룹 실적에 포함됩니다.

2019년 Lazada 광군제 결과를 살펴보면 급성장하고 있는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의 가능성이 보입니다

- 전년대비 고객수는 1,000만명 증가
    / 셀러수 또한 두 배로 증가 

- 11월 광군제 오픈 24시간내에 
    26개 브랜드가 매출 10억 이상 달성 

- 4천명 이상 셀러가 24시간 내에
   1천만원이상 매출 달성 

- Lazada 물류창고에서 24시간 내에
   출고 된 물품수 150만개 

- 행사 당일 말레이시아 구매고객
    3명 중 1명이 라자다 월렛사용 

고객과 한층 더 가까운 홍보, 
쇼퍼테인먼트 시스템

 Lazada 자체 스트리밍 기능을 통해 현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한국 브랜드 상품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한층 재밌게 전달하여 홍보를 하거나, 접속인원이 일주일에 3억이 넘는 LazGames를 통한 결합 마케팅 등 고객의 관여도가 높은 쇼퍼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좀 더 활발한 홍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동남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이커머스 플랫폼 Lazada

2016년부터 알리바바 그룹의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자리잡은 후, 현재 연간 8,00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라자다에서 구매를 하고 있으며,
2012년 설립 이후 주문량이 분기 연속 2배 성장할 만큼 동남아 시장에서는 가장 인기 있고, 성장 속도가 빠른 플랫폼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Lazada의 공식 파트너사인 CKBRIDGE가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으로의 진출을 지원해드립니다.


7,000여개 브랜드와 함께하는 동남아 최대 규모 쇼핑몰


한국의 코스메틱, 건강식품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브랜드를 비롯하여
세계적인 브랜드 7,000여개가 입점하여 Lazada를 통해 동남아의 고객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왜? Lazada를 이용해야할까요?


전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 지역에 Lazada의 인프라와 서비스를 통해 성공적인 진출을 할 수 있습니다.

SOUTH-EAST ASIA!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 6개국의 이커머스 시장을 향한 첫 걸음, LAZADA와 함께 한 발 빠르게 진입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태국
베트남
베트남
필리핀
필리핀
  • $3조

    6개국가 통합 GDP

    세계에서 4번째로 큰 규모

  • 5.2%

    GDP 성장률

    2018-2022 GDP 성장률 예측

  • 6억 5천

    통합 인구수

    인구수 기준 3번째로 큰 규모

  • $2,875

    1인 기준 소비액

    2020년 1인 기준 연 소비액 예측

  • 45.3%

    젊은 층 인구 비율

    20~49세 사이의 인구수

  • $250억

    인프라 투자 금액

    OBOR 명목으로 동남아에 투자되는 금액

  • 70%

    인터넷 보급율

    모바일 보급으로 높은 성장 잠재력

  • $1,720억

    이커머스 사이즈

    2025년 마켓 사이즈 예측

Only Lazada!

LAZADA에서만 제공하는 인프라와 서비스로 한결 편한 동남아시장 진입이 가능합니다.

Lazada 자체 풀필먼트 물류 시스템 LGS


Lazada는 6개의 거점 국가에 15개의 대규모 물류센터, 400여개의 배송 거점 지역과 3,000개 이상의 배송처를 구축하여 운영 중 입니다. 85% 이상의 배송은 Lazada 자체 물류 시스템을 통해 이뤄지고 있으며,  한국에도 Lazada 자체 글로벌 배송 솔루션인 LGS를 통해 해외배송과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국 셀러는 LGS를 통해 동남아 5개국에 판매가 가능합니다. (싱가폴/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태국/필리핀) Lazada 한국 물류센터로 상품을 보내 주시면, 진출하시는 각 국가 고객한테까지 직접 발송해드립니다. LGS를 통해 마켓 평균 대비 저렴한 요율 혜택과 함께 편리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한국 셀러들을 위한 안정적인 마케팅 전개


K-Beauty를 테마로 한국 셀러들을 위한 캠페인에 매달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특정 테마 캠페인, Flash Sale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한국 셀러를 집중 담당하는 담당자분들이 안정적인 온보딩을 위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개최되는 Lazada 메가 캠페인

<